네이버에서 유료광고가 아닌 다른 카테고리로 상위노출 할 수 있는 채널은 다양합니다.
블로그, 카페, 플레이스(지도), 사이트, 지식인 등 많은 카테고리에서 네이버 알고리즘을 이용한 상위노출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그 효과는 정확히 알 수 없습니다.
단순히 방문자수만 정확히 알 수 있고 직접적인 전환(가망고객유입수)은 대략적으로 짐작만 할 뿐입니다.
오늘은 상위노출 영역중에서 사이트 상위노출결과를 가지고 상위노출 했을 경우 얼만큼의 금전적 가치가 있는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이트상위노출 #네이버상위노출 #SEO #SEO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