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블로그 노출전략

온오프 마케팅 블로그 글쓰기 최종업데이트: 2021년 11월 8일 작성자: 김종욱   1.키워드 선정   블로그에 글을 쓰는 목적은 누군가에게 검색되어 알려지기 위함입니다.  자신의 글이 많은 사람들에게 효과적으로 노출되기 위해서는  ‘키워드 선정’이 매우 중요합니다. 검색량을 조회하여 공략가능한 키워드 선정을 합니다.   Tip1. 카카오톡 M-자비스 로 조회하기 https://m.blog.naver.com/ds1pob/221083044964   Tip2. 네이버 키워드도구로 조회하기(네이버광고주아이디가 있어야 함)  https://manage.searchad.naver.com/customers/721343/tool/keyword-planner  …

Details

네이버 키워드광고의 비밀

네이버키워드광고의 비밀을 낱낱히 말씀드리겠습니다. 이 영상을 통해 광고주와 광고대행사의 관계의 모순이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네이버의 갑질이 싫어도 해야만 할 수 밖에 없다면 제대로 알고 하시길 바랍니다. 먹고 먹히는 약육강식의 온라인마케팅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한 생존전략은 무엇인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무리 강조해도 아깝지 않을 네이버광고의 실태에 대해서 알고싶다면 이 영상을 끝까지 시청해 보세요.~

Details

작업 2개월만에 20개 키워드 최상단노출

지난 2월(2021년) SEO상위노출 오프라인 교육을 받았던 교육생중 성공사례 인터뷰영상입니다. 꾸준히, 지속적으로, 지치지 않고 했던 일이 2개월만에 성과를 낸 비결을 말씀해주셨습니다. 많은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것 같아 즉석에서 영상으로 담아봤고, 그 내용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중요한 내용은 편집하였으니 감안하시고 시청해주셨으면 합니다. 보다 좋은 내용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사이트 상위노출 교육을 하는 이유

    필자는 블로그 상위노출 사업을 했었습니다. 블로그의 경우 아이피, 중복문서, 매일 컨텐츠 업로드 등 매우 고된 작업이었습니다. 인건비가 많이 들어가는 사업이라 수익이 많지 않았고, 노출보장의 경우 블로그가 저품질 되었을때는 적자를 볼 수도 있는 사업이었습니다. 2015년 11월 네이버는 최적화블로그 생산을 막는 로직을 변경하게 됩니다. 안그래도 어려웠던 사업이 최악으로 향해 가고 있었습니다. 과감히 사업을 정리하고 블로그…

Details

사이트 상위노출 수익이 궁금하세요?

네이버에서 유료광고가 아닌 다른 카테고리로 상위노출 할 수 있는 채널은 다양합니다. 블로그, 카페, 플레이스(지도), 사이트, 지식인 등 많은 카테고리에서 네이버 알고리즘을 이용한 상위노출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그 효과는 정확히 알 수 없습니다. 단순히 방문자수만 정확히 알 수 있고 직접적인 전환(가망고객유입수)은 대략적으로 짐작만 할 뿐입니다. 오늘은 상위노출 영역중에서 사이트 상위노출결과를 가지고 상위노출 했을 경우 얼만큼의 금전적 가치가…

Details

SEO최적화 웹사이트 탄생 히스토리

필자는 2012년부터 광고주로서 블로그나 카페를 통한 마케팅을 의뢰했던 광고주였습니다. 수많은 광고대행사를 미팅하고 실행하면서 느낀것중에 하나가 정말로 마케팅을 잘 하는 사람을 만나기 힘들었습니다.  그이유를 시간이 많이 지난다음 알게되었지만 진짜 실력있는 마케터들은 대행사에서 다른 광고주를 위해 일하지 않고 자신을 위해 일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쉽게 얘기해서 저같은 광고주는 실력있는 사람들한테 돈이 되지 않는 고객이었으니까요.   오랜기간 사업을…

Details

낮아지는 네이버 검색률 대처방안은?

낮아지는 네이버 검색률   최근에 급속히 네이버 검색률이 계속 낮아지고 있습니다. 그에 반해 구글 검색률은 계속 증가세에 있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이고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교적 최근 자료로 인터넷트랜드 (로거 사용자 상대로 분석한 자료)의 자료를 보면 InternetTrend™ 로그분석, 웹 로그분석, 웹로그분석, 웹 로그 분석, 웹로그 분석, VRM, 접속통계 분석, 방문자 분석 internettrend.co.kr  …

Details

페이스북 페이지 도달률이란

페이스북 페이지 도달률에 대해 알아봅니다.   페이스북에서 가장 중요한 지표가 도달률입니다. 도달률을 쉽게 이해하려면 좋아요 숫자가 의미하는 바에 대해 정확히 알아야 합니다.   페이스북페이지에서 좋아요 숫자가 많아지면 좋은것은 무엇일까요? 바로 ‘자연도달률‘이 높아 지기 때문입니다. 페이지 좋아요가 많으면 적게는 3%에서 7%까지 도달이 이루어 집니다.   페이스북은 쉽게 얘기해서 인터넷전단지로 보면 되는데  페이지에 좋아요가 없을 경우에는 유료광고만에…

Details